네이버 카페에 은근 친목질로 사함 바보 만드는곳이네요

그 중에 하나가 게임클래식이란 카페인게 아주 매니저부터 개판이네요 거긴 자시네들이랑 이해관계가 상충하면 친녹질해서 강퇴시키더군요. 참 쓰레기 카페에 레트로 pc게임카페 야랄났다 아무튼 화가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너무 공감…저도 게임 정보 얻을려고 게임 카페 가입했는데 방문수 글 수 적다고 부계충으로 몰아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뭐 물어보기도 망설여지더라구요..ㅋㅋㅋ 제가 가입했던 곳만 그런건지 카페 특인건지 카페 등급 높은 사람이 권력이 있더라는..

    그리고 제가 가입했던 카페는 카페=트위터 음지 쪽으로 동일시 여기는 사람들도 있고 그래서 전 그냥 딱 공지사항만 보고 끝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