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경제가 날이 갈수록 어려워지네요. 저만의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제가 경비원 업체에서 일하는데 저희 업체가 좀 흔들리는가 봐요. 앞으로 어떻게 헤쳐나가야 할지는 잘 모르겠네요. 일단 정상적인 데는 가봐야 되는데 그것조차도 힘든 거 같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경비원 업체에서 일하는데 저희 업체가 좀 흔들리는가 봐요. 앞으로 어떻게 헤쳐나가야 할지는 잘 모르겠네요. 일단 정상적인 데는 가봐야 되는데 그것조차도 힘든 거 같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