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가 날이 갈수록 어려워지네요. 저만의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제가 경비원 업체에서 일하는데 저희 업체가 좀 흔들리는가 봐요. 앞으로 어떻게 헤쳐나가야 할지는 잘 모르겠네요. 일단 정상적인 데는 가봐야 되는데 그것조차도 힘든 거 같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맞아요 요즘 경제 많이 힘들죠

    경제라는 게 원낙 다양한 것들이 영향을 주는 거라 어떤 직업군이 더 좋다고 얘기 할 순 없지만 

    저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여 저 어쩌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