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거짓말탐지기
저는 더위를 많이 타는데 항상 5월부터 더워서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다른분들은 더울때 조금이라도 쉬원하게 지내는법을 공유받고자 질문드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너흰줬다뺏는모자른저질이되었구낭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5월 부터 무척 힘드신가 보군요
저도 공감합니다.
얼음물을 시원하게 얼려서 이용하거나
얇은 면수건을 얼려서 볼에 대고 있으세요
쿨링 소재로 된 옷이나 쿨토시를 사용해보면
그것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더운 여름에 진짜 힘이들지만
잘 이겨내 봅시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고독한들개
선풍기 창문 쪽 보게 틀고
얼음수건으로 목덜미 닦으이소
발만 찬물에 담가도 온몸 열이 쑥 내려가니
커튼도 쫙 치시고예
그라모 시원합니데이
엄마손파이
쿨링 소재로 된 옷이나 쿨토시를 사용해보시면 체온을 낮추는 데 확실히 도움이되구요
선풍기 앞에 얼음팩을 두거나 박하향이 나는 쿨링 스프레이를 가볍게 뿌리면 훨씬 시원해질듯요...
집에서는 쿨링 매트를 깔고 시원한 얼음물을 챙겨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