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더위해결법 뭐가 있을까요? ㅎㅈㅎ

저는 더위를 많이 타는데 항상 5월부터 더워서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다른분들은 더울때 조금이라도 쉬원하게 지내는법을 공유받고자 질문드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5월 부터 무척 힘드신가 보군요

    저도 공감합니다.

    얼음물을 시원하게 얼려서 이용하거나

    얇은 면수건을 얼려서 볼에 대고 있으세요

    쿨링 소재로 된 옷이나 쿨토시를 사용해보면

    그것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더운 여름에 진짜 힘이들지만

    잘 이겨내 봅시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선풍기 창문 쪽 보게 틀고

    얼음수건으로 목덜미 닦으이소

    발만 찬물에 담가도 온몸 열이 쑥 내려가니

    커튼도 쫙 치시고예

    그라모 시원합니데이

  • 쿨링 소재로 된 옷이나 쿨토시를 사용해보시면 체온을 낮추는 데 확실히 도움이되구요

    ​선풍기 앞에 얼음팩을 두거나 박하향이 나는 쿨링 스프레이를 가볍게 뿌리면 훨씬 시원해질듯요...

    ​집에서는 쿨링 매트를 깔고 시원한 얼음물을 챙겨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