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아리따운치와와66
모두가 아니라는 작전으로 결국 국민을 실망시킨 홍명보감독 자진하차하지 않으면 강제로 해임해야하는간 아닌가요 감독수당 20억도 회수 했으면 좋겠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하나둘셋넷
오늘 경기를 보고 그런 의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출전선수 선발한것도 의아하고 경기를 운영하는 전체방식도 좀 실망스럽구요 기대가 커서인지 실망도 큽니다
응원하기
보도연맹
홍명보 감독도 해임 하고 국가대표 선수들도 모조리 잘라 도려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최저 수급받는 편의점 알바 나 배달이나 시켰으면 좋겠네요 뛰지도 않고 백패스 만 하고 자빠져 있는데 무슨 전술이 필요할까요 히딩크가 있으면 이겼을까요
느긋한돌고래111
정말로 그게맞지싶습니다.
진짜 몇년째 저러는건지 모르겠어요.
감독이 바뀌면 더더욱 올라갈 수 있을까요? 정말 한번 바뀌었으면 싶네요.
은근히친밀한매운탕
그러니까요 완전히 동의합니다 ㅡㅡ 실시간으로 보는데 이건 뭐하자는 건지 속에서 열불만 나고;; 그따위로 안이하게 굴 거면 감독은 왜 있는 건지 모르겠고 화딱지만 나고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