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감독 해임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모두가 아니라는 작전으로 결국 국민을 실망시킨 홍명보감독 자진하차하지 않으면 강제로 해임해야하는간 아닌가요 감독수당 20억도 회수 했으면 좋겠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늘 경기를 보고 그런 의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출전선수 선발한것도 의아하고 경기를 운영하는 전체방식도 좀 실망스럽구요 기대가 커서인지 실망도 큽니다 

  • 홍명보 감독도 해임 하고 국가대표 선수들도 모조리 잘라 도려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최저 수급받는 편의점 알바 나 배달이나 시켰으면 좋겠네요 뛰지도 않고 백패스 만 하고 자빠져 있는데 무슨 전술이 필요할까요 히딩크가 있으면 이겼을까요

  • 정말로 그게맞지싶습니다.

    진짜 몇년째 저러는건지 모르겠어요.

    감독이 바뀌면 더더욱 올라갈 수 있을까요? 정말 한번 바뀌었으면 싶네요.

  • 그러니까요 완전히 동의합니다 ㅡㅡ 실시간으로 보는데 이건 뭐하자는 건지 속에서 열불만 나고;; 그따위로 안이하게 굴 거면 감독은 왜 있는 건지 모르겠고 화딱지만 나고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