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초코는 왜 이렇게 호불호가 심한가요?

민트초코 싫어하는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저는 호도 아니고 불호도 아닌데

싫어하는 사람은 엄청나게 싫어하고

또 좋아하는 사람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사실 싫어하는 것도 이해가 안가고

왜또 그렇게까지 좋아하는지도 모르겠어요.

민트초코는 왜그렇게 호불호가 심한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머 단맛과 치약 비슷한 시원한 맛 조합 자체가 특이하긴 하죠

    근데 요즘엔 인터넷 SNS에서 밈처럼 민초파 반민초파 나뉘어서 툭탁거리는 거 같아요

    그러다 보니 싫어하는 사람은 싫어하는 감정이 강화되고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는 감정이 강화되는 게 있겠죠

    탕수육 부먹 찍먹도 머 사실 그러거나 말거나잖아요

    근데 인터넷상에서 장난으로나마 싸우다 보니까

    사람들이 극단으로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40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민트성분을 치약으로 어릴때부터 접하기 때문입니다.

    민트맛=치약이라고 생각해 민트가 들어간 초콜릿에 거부감을 느끼는거죠.

    치약이 초콜릿이 들어간 느낌이니까요.

    반면 똑같은 멘톨계열의 박하는 사탕으로 접하기 때문에 박하사탕은 크게 호불호가 없는 음식이고요.

  • 민트초코 호불호가 심하죠.

    가장 큰 이유는 맛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민트향이 치약과 비슷한 맛이 나기 때문에 불호인 분들은 왜 치약을 먹지라고 생각할 수 있죠.

  • 민트향이 우리한테는 민트초코이기 이전엔 민트하면 치약이 딱 떠올랐으니깐 먼가 그걸 먹는다는 행위 자체를 두고보면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곤 생각해여 민트하면 치약 떠오르고 치약을 왜먹어???..이런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