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정말 힘들때 곁에있으면 사랑이 커지나요?
유산이나 임신중절등으로 헤어지는 커플이나부부가 대부분이라는 이야기때문에 내심 걱정이됩니다. 그사람들이 헤어지는이유가 그냥 힘들어서인가요? 특히 부부면 신혼때 이혼하는건 진짜싫은데, 유산이나 낙태때문에 힘들다고해도 남편이 곁에 지키면서 정성다해 사랑을 쏟아주면 애정이 회복되고 더 사랑하며 살수는 없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유산이나 임신중절등으로 헤어지는 커플이나부부가 대부분이라는 이야기때문에 내심 걱정이됩니다. 그사람들이 헤어지는이유가 그냥 힘들어서인가요? 특히 부부면 신혼때 이혼하는건 진짜싫은데, 유산이나 낙태때문에 힘들다고해도 남편이 곁에 지키면서 정성다해 사랑을 쏟아주면 애정이 회복되고 더 사랑하며 살수는 없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