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펠탑선장
채택률 높음
반도체 관련주식 보유하는게 이시기에 맞는거죠?
엊그제부터 국내 미국 반도체관련주식들이 급락을 했는데 이런 급락은 주식시장에서 언제던지 있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AI에 대한 수요는 여전할거로 생각하는데 이시기에도 보유를 하고있는게 맞겠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에펠탑선장
엊그제부터 국내 미국 반도체관련주식들이 급락을 했는데 이런 급락은 주식시장에서 언제던지 있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AI에 대한 수요는 여전할거로 생각하는데 이시기에도 보유를 하고있는게 맞겠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