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형커피브랜드중 어디께 커피가 제일 맛있나요?

가성비 좋은 저가형 커피 브랜드 중에서 원두의 풍미가 가장 깊고 가장 맛있다고 생각되는 곳이 어디인지 궁금합니다.

텐퍼센트, 메가커피, 컴포즈커피, 빽다방 등 브랜드가 많은데 다들 아메리카노 기준으로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시는 브랜드는 어디인가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텐퍼센트커피가 원두로는 최고 아닐까생각합니다.

    제가 커피전문가는 아니지만 아메리카노는 텐퍼센트가 압도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채택된 답변
  • 저는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 맛으로만 본다면 쉬즈베이글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다크블렌딩(고소한맛) 이게 정말 제 입맛에 딱이에요.

  • 커피를 입에 달고 사니, 원두를 뭘쓰나 궁금해서 전에 공부를 한적이 있네요.

    아라비카 원두를 모두 사용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원산지 배합 비율과 로스팅에서 맛이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메가커리가 매장이 가까워서 가장 많이 마시기는 하지만 돌아가면서 근처에 보이면 마십니다.

    보리차처럼 구수하고 묵직한 숭늉 같은 고소함이 당길 때 : 메가커피

    에스프레소의 진한 카카오 풍미와 묵직한 타격감을 원할 때 : 컴포즈커피

    달콤한 디저트나 만두, 빵과 곁들여 무난한 밸런스를 찾을 때 : 빽다방

    3곳 모두 브라질,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혼합 블랜딩이 기본이고

    메가카피는 브라질, 콜롬비아 베이스, 다크로스팅에 산미가 없고 고소한 맛이 좀 더 있어요. 물을 더 넣어 먹어도 괜찮음

    컴포즈커피는 강한 다크로스팅으로 흙내음이 강한 인도네시아 원두가 추가되어 쌉싸름하지만 진한맛이 더 있어요.

    빽다방은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덜 씁습하고 브라질 세라도 원두 베이스.

  • 저는 산미 없는 고소한 커피 좋아하는 편이라 메가커피가 잘 맞는 것 같더라고요!
    아메리카노 못 먹는 저에겐 메가커피가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 가성비로는 바나프레소가 제일 괜찮다고 샹각합니다 백다방 컴포즈는 아메리카노맛이 개인적으로는 별로이고 메가아니면 바나프레소 인데 바나는 오늘의 운세 보는것도 재밌어요

  • 저는 텐퍼센트 아니면 더벤티요!

    산미없이 고소한 아메리카노 좋아하는데

    여기는 둘다 원두도 선택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여름에 시원한 아아 마시면 넘 좋져…

  • 제 스타일은 컴포즈 커피가 저는 저가 커피중애선 제 입맛에는 제일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많이는 없는데 테라커피도 맛 좋아요 괜찮습니다

  • 개인적으로 컴포즈 커피를 가장 많이 마셨는데

    요즘은 메가커피도 괜찮더라고요 👍🏻

    지점마다 차아도 있고, 사실 비슷한 것 같아서

    가장 가까운 곳, 맛이 일정한 곳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