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처음 사는데 무엇을 사는 것이 좋은가요?

그 밖에도 얼마나 쓰는게 좋아요? 재미삼아 하는 거라서 100만원 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적당한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우량주 사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장기투자로 하실꺼면

      삼성전자나 삼성전자우 추천드립니다 국내주식 총지

      분에 25%를 차지하고 있는 종목입니다 더 높은 수익

      률을 보고 싶다면 한국전력이나 KT추천드립니다

      한국전력은 탈중화정책이 시행되면 크게 상승할껄로

      예상됩니다. 물론 장기투자로 보셔야하구요

      KT도 저평가된 주식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우량주이고 고배당종목이기 때문에 추천드려요

      1년 배당금이4.2~4.3%정도됩니다 굉장히 매력있죠

      저기있는 4종목에 중에서 마음에 드시는 종목 1~3년

      장기투자 추천드려봅니다. 자기 시드에 맞게 100만원

      에서 올리시면 될꺼 같아요 대출내서는

      절대하지마세요! 그러면 성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