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하루 식사를 과일이랑 계란 식이섬유 영양제로 해결한다면?
안녕하세요 남다른오릭스74입니다.
식사를 사과 귤 등 과일이랑 삶은계란 2개 그리고 식이섬유 영양제로 해결한다면
건강에 어떤 변화가 생길려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탄수화물, 식이섬유 ,단백질, 지방이 어느정도 가지고 있어요
일정 기간에는 건강하게 관리가 될것 같아요
여기서 과일의 종류와 지방, 단백질의 종류만 다양하게 바꾸면 더 좋긴 할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사과와 귤에도 어느정도 당분이 함유되어있기때문에 두가지로만 식사를 해결하는것을 권장드리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