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혼자 있을 때보다 사람을 만나고 나면 이상하게 기운이 없고 허무한데, 나와는 안 맞는 사람들일까요?
엊그제 모처럼 오랜만에 사람들 만나서 술도 마시고 사는 이야기도 하고 나름 즐겁게 시간을 보냈다고 생각을 했는데
집에 오면 허무하고 후회만 남더라구요. 혼자 있을 때보다 사람 만나면 더 지치고 힘들다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코드가 안 맞는 사람들에게 비유를 맞추고 듣기 싫은 이야기 듣다보니 스트레스가 조금 쌓이는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말하기 싫은데 아무 말이나 하기도 그렇더라구요. 만난 사람이 다 좋은 사람들이라는 건 알지만 코드가 안 맞는 사람도 있습니다. 만나고 나면 힘이 나는 사람을 만나는 게 그나마 나답게 사는 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