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안녕하세요 핸드폰 할부 얼마 나오자 궁굼해서요

안녕하세요 핸드폰 할부가 얼마정도 나오지 궁금해서 질문 드려요

핸드폰 변경하고 싶어서 질문 드려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예전에는 할부로 구매해서 사용했지만 지금은 자급제폰을 구매해서 사용해서 이제는 나오지 않습니다. 확실히 할부로 매달 나가는 것보다 일시불이 마음이 편하긴 하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제약이 없어서 원하는 서비스에 가입도 자유로운거 같아서 좋네요.

  • 어떤 핸드폰을 하시냐에 따라서 다릅니다 정보가 너무 부족해서 어떻게 답변을 드려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요금제를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서도 기종에대한 할인이 있을 수 있으니 근처의 대리점에가셔서 문의하시는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