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삐닥한파리23
채택률 높음
삼성전자가 시총2위가 되면 몇년만에 2위가 되는 건가요?
오늘도 하이닉스가 6%나 상승하면서 시총 차이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하더군요. 제가 주식이라는 것을 알게 된 시점부터 항상 삼성전자가 국내 코스피 시총1위였는데 그렇다면 삼성전자가 시총2위가 되면 몇년만에 2위가 되는 건가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삐닥한파리23
오늘도 하이닉스가 6%나 상승하면서 시총 차이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하더군요. 제가 주식이라는 것을 알게 된 시점부터 항상 삼성전자가 국내 코스피 시총1위였는데 그렇다면 삼성전자가 시총2위가 되면 몇년만에 2위가 되는 건가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