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제 착하게 사는것도 지겹고 다 지겨운데..
20년 가까이 착하게 남도 잘 돕고, 아주 착하고 열심히 살았는데, 배신 많이 당하고 여친의 바람으로 많이 헤어져보고 좋아하는 여자애한테 톡 씹혀보니까 착하게 사는거 지겨운데 굳이 착하게 살아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20년 가까이 착하게 남도 잘 돕고, 아주 착하고 열심히 살았는데, 배신 많이 당하고 여친의 바람으로 많이 헤어져보고 좋아하는 여자애한테 톡 씹혀보니까 착하게 사는거 지겨운데 굳이 착하게 살아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