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친구가 절 창피해하는게 맞겠죠?
남자친구랑 연애한지는 반년이 되었습니다 남자친구는 저랑 있을때는 한번도 같이 사진 찍자고 한적은 없는다🥲 그렇지만 제가 딱 2번 추억 소장용으로 제가 먼저 제안해서 같이 찍은 셀카 사진이랑 소개팅 받기 전 교환한 사진이 있긴 했는데 친구들이나 지인들이 여자친구 진짜 있는거 맞냐 거짓말하는거아니냐 하는 답변에는 여자친구 사진이 진짜 없다라고 답변했다고 남자친구가 저에게 말했습니다. 평소에 저랑 반년동안 만나면서 인생네컷이나 같이 사진찍잔 말도 안하고 한번은 같이 엘베 탈때 혼자만 셀카 찍은적도 있고 그래서 제가 못생겨서 창피해하는 것 같아 만나면서도 자존감이 낮아집니다 성형은 이미 남자친구 만나기 전 한상태고 외모 자존감을 올리기 위해 극단적으로 다이어트랑 피부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그래도 남자친구가 객관적으로 제 외모를 다른사람들에게 보이는걸 창피해하는건 맞는거겠죠? 창피해하는게 맞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