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3인데 내일 학교 갈지 고민이 돼서요,,
제가 고3이고 거의 정시파이터인데 제가 생리통이 정말 심하거든요… 그래서 내일이면 4일차인데 속이 자꾸 더부룩하고 변비때문에 똥도 안나오고 약을 먹어도 생리통도 심하고… 오늘도 생리통 꽤 심하고 식은땀도 엄청 났거든요
그래서 금요일날 생리 첫날이어서 아파서 생리조퇴 냈고, 내일 6월 첫 시작인데 생결 쓸까요?ㅠㅠ 가기도 힘들고 너무 지쳐서요… 그리고 오늘 수학학원 갔는데 수학 선생님도 제가 너무 아파보였는지 내일 학원 하루 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쉰김에 그냥 한꺼번에 쉬고싶어서요
제가 결석을 잘안하는 편이고 생기부에 남는거 싫어서 인정 결석인 생결만 쓰거든요 그래서 항상 생리통 정말 심하거나 시험전날 공부하려고 쓰는데, 내일 쓰고 6월 말에 생리 터지면 어떡하죠… 7월 첫주가 시험이어서 7월 첫주 시험전날에 또 생결 쓰려고 하거든요,, 내일 생결 쓰는거 합리적일까요? 내일 쓸까요 말까요…? 자꾸 고민이 돼서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