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morgan
두꺼운 양말을 선호하는 사람인데 지금당장 두꺼운 양말이없을때 얇은 양말 2켤래로 커버가 가능할까요?
신고 돌아다니는데 이물감이없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훈훈한스컹크25
두꺼운 양말을 선호한다고 일반 양말 2개를 동시에 착용하시면 어느정도는 도움은 될겁니다. 그렇다고 생각만큼 큰 불편은 없어요.
응원하기
팔팔한파리매131
제가 지리산을 1박 2일로 3번을 종주하였는데 산에 오를때는아프지 않았지만, 내리막길에서발가락이 땅바닥에 닿으면, 너무 아픈적이 있었고 발톱이 검게 들은적이 있었습니다.
2번째 등산시부터 발가락 양말을 먼저 신고, 그 위에 등산용 양말을 신은 다음부터는 통증이 줄어 들어 편해진적이 있었습니다.
앏은 양말 2컬레가 불편함이 들지 않으면, 신어도 무방하지 않을까 싶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양말을 신을 때 두꺼운게 없으면 얇은 거 두 개를 신어도 되긴 됩니다 그런데 두 개가 자꾸 마찰을 일으키면 물집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재테크앱테크
양말을 두껍게 신고 싶으시면 얇은 양말 2켤레를 신으셔도 괜찮습니다. 2켤레를 신는다고 해서 2켤레가 서로 미끄러지거나 이물감이 느껴지진 않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