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상반기가 다 끝나가는데 하반기라도 계획적으로 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벌써 상반기가 다 끝나가는데 하반기라도 계획적으로 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분명히 연초에 계획을 많이 세웠던거 같은데 무슨 계획을 세웠는지 다 흐지부지 되었네요. 하반기에는 다시 목표와 계획을 가지고 잘 살고 싶은데 좋은 방법이 없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푸른재규어247입니다. 계획을 세우고 실천이 어렵죠~ 그걸 도와주는 planer르 사서 계획을 적어 실천한것에 체크를 해보는것을 추천 드려요~

  • 한가지에 집중하시는게 좋습니다. 너무 원대한 목표를 세워서 이것저것 하다보면 결국 못이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기동안 반드시 이루고 싶은 목표를 하나 정하셔사 반기별, 분기별 계획으로 세우시고

    다시 한달 이런식으로 쪼개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