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빨간레아262
벌써 상반기가 다 끝나가는데 하반기라도 계획적으로 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분명히 연초에 계획을 많이 세웠던거 같은데 무슨 계획을 세웠는지 다 흐지부지 되었네요. 하반기에는 다시 목표와 계획을 가지고 잘 살고 싶은데 좋은 방법이 없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푸른재규어247
안녕하세요? 푸른재규어247입니다. 계획을 세우고 실천이 어렵죠~ 그걸 도와주는 planer르 사서 계획을 적어 실천한것에 체크를 해보는것을 추천 드려요~
응원하기
성숙한너구리78
한가지에 집중하시는게 좋습니다. 너무 원대한 목표를 세워서 이것저것 하다보면 결국 못이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기동안 반드시 이루고 싶은 목표를 하나 정하셔사 반기별, 분기별 계획으로 세우시고
다시 한달 이런식으로 쪼개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