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도 끝나고 어느덧 7월입니다. 하반기 도전하기 좋은 목표나 계획이 있다면?

어느덧 7월이 되었습니다. 상반기도 순식간에 지나가 버렸네요. 올해는 나이질 줄 알았던 삶이 역시나 다를 봐가 없다는 걸 느낍니다. 그럼에도 조금이라도 달라지고 나아지기 위해 하반기부터 시작할만한 목표 나 계획이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거창한 목표는 아니더라도 조금이라도 삶이 나아지는 것이라면 좋을 듯 합니다. 실천중이라면 더욱더 환영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그런 생각 자주 해요 ㅎㅎ 상반기엔 뭔가 바뀔 줄 알았는데, 정신 차려보니 그대로인 것 같고요. 그래서 하반기엔 거창한 목표보단 진짜 작고 확실한 변화 하나씩만 해보자고 마음먹었어요. 요즘 제가 실천 중인 건 아침에 일어나서 핸드폰 보기 전에 딱 5분만 창밖 보기예요. 별거 아닌데 하루가 덜 정신없이 시작되더라고요. 또 하나는 하루에 물 1.5리터 마시기! 이건 진짜 몸이 달라져요. 그리고 주말에 1시간이라도 산책하거나 동네 도서관 가는 것도 해보니까 생각보다 건강에 훨씬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