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엄격한비단벌레5
채택률 높음
상반기도 끝나고 어느덧 7월입니다. 하반기 도전하기 좋은 목표나 계획이 있다면?
어느덧 7월이 되었습니다. 상반기도 순식간에 지나가 버렸네요. 올해는 나이질 줄 알았던 삶이 역시나 다를 봐가 없다는 걸 느낍니다. 그럼에도 조금이라도 달라지고 나아지기 위해 하반기부터 시작할만한 목표 나 계획이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거창한 목표는 아니더라도 조금이라도 삶이 나아지는 것이라면 좋을 듯 합니다. 실천중이라면 더욱더 환영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