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나일강멧돼지
곧 6월, 한것도 없는데... 절반이 다 간
느낌, 여러분은 올해 어떤 계획들이 있으신가요..? 저도 참고 좀 하려구요.
나름 계획한 것들이 있는데..괜찮을까
하는 생각도 들구하여..여쭤봅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규군1211
그러게요 정말 시간이 빨리가죠..
전 일단 해오던 일들 꾸준히 하고 (운동, 독서, 재태크)
건강하기가 제 목표입니다.
너무 많은 일들을 계획하면 지키지 못하더라구요.
응원하기
갈수록멋쩍은육전
와 그렇네요.. 벌써 6월이라니.. 사실 저는 한 해 계획은 세워봤자 안 지킬거 알아서 ㅋㅋ 그냥 바로 앞의 일들이라도 잘 해내자 라는 생각으로 계획하는 것 같네요. 일을 잘 끝내고 가야할 곳은 미루지 말고 가고.. 이정도만 계획해도 일상 생활이 조금은 더 편해졌어요
자부심이많은오므라이스
올해 저는 건강지키와
건강검진입니다. 건강이 최고인듯 해서요
시간이 정말 빠르지요
벌써 5월이 지나가고 있으니요
지금도 늦지않아요
우리 화이팅 해보아오ㅡ!!
저돌적인복분자
전 남은 기간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 도전입니다!
단순 체중 감량 보다는 건강한 식습관으로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어서 배달음식이나 액상과당은 최대한 줄이고 적정한 운동 하고 있는데 점차 달라지는 모습이 보여 만족중입니다
힘쎈코끼리
전 이번여름 제주도 가요~
더운거 가만하고 가는 거긴 한대 마니 더울 까바 걱정은 좀 되네요
그래도 여행이니깐 즐겁겠죠~
물놀이도 좋아하시면 다녀오세요~
불타는감자
세월이참 빠릅니다 얼마전까지 긴팔입고
다녔는데 급격한날씨변화로 벌써 여름이된것
같습니다 휴가계획도미리하고있고 건강검진
일정 치아스케일링 등등 소소한 미션을계획
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