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이 다 지나가고 곧 6월 시간이 빨라요

곧 6월, 한것도 없는데... 절반이 다 간

느낌, 여러분은 올해 어떤 계획들이 있으신가요..? 저도 참고 좀 하려구요.

나름 계획한 것들이 있는데..괜찮을까

하는 생각도 들구하여..여쭤봅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러게요 정말 시간이 빨리가죠..

    전 일단 해오던 일들 꾸준히 하고 (운동, 독서, 재태크)

    건강하기가 제 목표입니다.

    너무 많은 일들을 계획하면 지키지 못하더라구요.

  • 와 그렇네요.. 벌써 6월이라니.. 사실 저는 한 해 계획은 세워봤자 안 지킬거 알아서 ㅋㅋ 그냥 바로 앞의 일들이라도 잘 해내자 라는 생각으로 계획하는 것 같네요. 일을 잘 끝내고 가야할 곳은 미루지 말고 가고.. 이정도만 계획해도 일상 생활이 조금은 더 편해졌어요

  • 올해 저는 건강지키와

    건강검진입니다. 건강이 최고인듯 해서요

    시간이 정말 빠르지요

    벌써 5월이 지나가고 있으니요

    지금도 늦지않아요

    우리 화이팅 해보아오ㅡ!!

  • 전 남은 기간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 도전입니다! 

    단순 체중 감량 보다는 건강한 식습관으로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어서 배달음식이나 액상과당은 최대한 줄이고 적정한 운동 하고 있는데 점차 달라지는 모습이 보여 만족중입니다 

  • 전 이번여름 제주도 가요~

    더운거 가만하고 가는 거긴 한대 마니 더울 까바 걱정은 좀 되네요

    그래도 여행이니깐 즐겁겠죠~

    물놀이도 좋아하시면 다녀오세요~

  • 세월이참 빠릅니다 얼마전까지 긴팔입고

    다녔는데 급격한날씨변화로 벌써 여름이된것

    같습니다 휴가계획도미리하고있고 건강검진

    일정 치아스케일링 등등 소소한 미션을계획

    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