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언제부터 피우시나요? 학교다닐때부터?

안녕하세요

오랫동안 흡연중 입니다 처음담배시작한게 언제 인가요? 끊어야한다는건 아는데 문득 언제부터 내가 피우기 시작했지라는 생각이드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21살때부터 피웠습니다.

    학창시절에는 담배를 안피웠고, 대학교 1학년 때도 안피웠는데요.

    대학교 1학년 마치고 군대가서 담배를 배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요즘 청소년들은 초등학교 저학년인데도 담패를

    피더라구요, 시기는 점점 빨리지는듯해요. 저희때는

    주변 친구들 중학교때부터 피우는걸 보긴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