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제법뛰어난가자미
채택률 높음
다들 언제 샤워하세요? 뭐가 좋은가요??
저는 밤에 샤워를 보통하는 편인데 밤에 잘때는 개운하지만 아침에 머리가 눌리고 해서 아침에 샤워를 할까 생각중이에요. 근데 또 막상 아침에 하자니 일찍 일어나기도 귀찮고 잘때도 좀 찝찝할 것 같네요. 다들 언제 씻으세요? 뭐가 더 좋나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제법뛰어난가자미
저는 밤에 샤워를 보통하는 편인데 밤에 잘때는 개운하지만 아침에 머리가 눌리고 해서 아침에 샤워를 할까 생각중이에요. 근데 또 막상 아침에 하자니 일찍 일어나기도 귀찮고 잘때도 좀 찝찝할 것 같네요. 다들 언제 씻으세요? 뭐가 더 좋나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