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왜 밥은 압력밥솥에 해야 더 밥맛이 좋을까요?
옛날에는 압력밥솥에 계속 밥을 짓다가 최근에는 전기밥솥에 밥을 먹습니다.
전기밥솥에 오래 적응되다보니까
오랜만에 압력밥솥에 먹었는데 찰지가 윤기가 좋더라고요
밥맛이 왜이렇게 차이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옛날에는 압력밥솥에 계속 밥을 짓다가 최근에는 전기밥솥에 밥을 먹습니다.
전기밥솥에 오래 적응되다보니까
오랜만에 압력밥솥에 먹었는데 찰지가 윤기가 좋더라고요
밥맛이 왜이렇게 차이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