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싹싹한갈매기163
안녕하세요
특정한 얼룩은 아니지만 많이 입다보면 소매나 주머니쪽이 더러워지는데 이런 부분은 어떻게 세탁해야 빠지나요?? 궁금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팔팔한파리매183
안녕하세요. 초록 지빠귀192입니다. 더러운 소매가 있는 부분에 샴푸와 세제를 섞어서 발라주세여. 그 후 하루정도 뒤에 솔로 문지르면 깨끗히 지워집니다.
1
응원하기
총명한쌍봉낙타255
안녕하세요. 총명한쌍봉낙타255입니다.
다이소 가셔서 오염로 해주는 세제를 사용해 보세요. 세제를 열심히 문질러보는 수 밖에는 없습니다.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행복한강성가이버입니다.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매때는 섭씨 40~50도(손을 넣었을 때 따끈한 정도)의 물을 준비하고 과탄산 30mL(소주컵 기준 반컵)와 효소 세제 30mL를 넣어주신후, 패딩소매를 담가 주시면 됩니다.
출처 : 청춘생활
https://cheongse-life.com/event/?q=YToxOntzOjEyOiJrZXl3b3JkX3R5cGUiO3M6MzoiYWxsIjt9&bmode=view&idx=6114244&t=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