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날 더워지면서 가정 얼음 필요한 시기 같은데 얼음 얼리 때 생수와 수돗물 어느것 사용 하는가요?

봄 왔는가 싶더니 이제는 기온 조금씩 오르며 낮에 어느정도 더위 느껴지기도 합니다. 가정에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만들어 먹는 등 얼음 필요한 시기 같은데 얼음 얼리 때 생수와 수돗물 어느것 선호 하는가요? 수돗물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는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급할땐 생수를 얼리기도 하지만 아리수는 식용이 가능한 수돗물이기 때문에 저는 수돗물을 한번 끓인뒤 얼려먹습니다

    한번 끓이면 소독이 되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서요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생수 얼리기에는 얼음을 많이 써서 그냥 수돗물 쓰고 있어요;;;

    끓여서 얼리면 당연히 더 안전하기야 하겠지만...

    정말 많이 써서 수돗물 마구마구 씁니다.

  • 요즘 수돗물에서 소독약냄새가 저는 은은히 나는거 같더라구여ㅠ 찝찝하기도 하고.... 그래서 저는 항상 생수로 얼음을 얼려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