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탈퇴한 사용자
봄 왔는가 싶더니 이제는 기온 조금씩 오르며 낮에 어느정도 더위 느껴지기도 합니다. 가정에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만들어 먹는 등 얼음 필요한 시기 같은데 얼음 얼리 때 생수와 수돗물 어느것 선호 하는가요? 수돗물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는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꽤일찍자는선생님
저는 급할땐 생수를 얼리기도 하지만 아리수는 식용이 가능한 수돗물이기 때문에 저는 수돗물을 한번 끓인뒤 얼려먹습니다
한번 끓이면 소독이 되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서요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풍부한마녀
생수 얼리기에는 얼음을 많이 써서 그냥 수돗물 쓰고 있어요;;;
끓여서 얼리면 당연히 더 안전하기야 하겠지만...
정말 많이 써서 수돗물 마구마구 씁니다.
더없이활발한셰퍼드
요즘 수돗물에서 소독약냄새가 저는 은은히 나는거 같더라구여ㅠ 찝찝하기도 하고.... 그래서 저는 항상 생수로 얼음을 얼려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