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마트나 가게에서 상해버린 과일이나 야채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마트나 가게에 가보면 가끔 싱싱하지 않은 야채나 과일들이 있는데 그런건 아무도 안사갈거 같아서요. 시간이 지나서 결국 상해버리면 그냥 마트에서 폐기처분해서 버리는건지 다른 방법으로 활용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마트나 가게에 가보면 가끔 싱싱하지 않은 야채나 과일들이 있는데 그런건 아무도 안사갈거 같아서요. 시간이 지나서 결국 상해버리면 그냥 마트에서 폐기처분해서 버리는건지 다른 방법으로 활용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