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에 있는 나물을 취식 할수가 있나요???

나물이겠죠??

연세드신 분들이 봉투를 들고 열심히 채취를 하시던데 ...

며칠전에 운동을 하면서 약을 치는걸 봤는데

그런데도 어르신들은 그걸 채취하고 계시더군요. 그 나물 종류는 대체 뭘까요??

그리고 그렇게 약을 치는데 그걸 취식 해도 상관은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공원의 나물을 뜯어가는것은 불법입니다 공공장소에서는

    채취 못합니다 그리고 약을 치는걸 못봐서 나물을 캐고

    있었을까요 약을 뿌린것을 먹으면 큰일 날수 있습니다

    신고하면 걸립니다

  • 불법으로 나물을 뜯어가시는 것 같습니다.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공공장소의 나물 채취는 해서는 안되는 행위에 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