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상사랑 둘이 있을 때 무슨 이야기 하세요..?
안녕하세요.
우리회사는 재택이 주여서 출근하게 되면 상사랑 둘만 있는 시간이 많아요.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그냥 일만 해요..
저도 가끔 말한마디라도 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우리회사는 재택이 주여서 출근하게 되면 상사랑 둘만 있는 시간이 많아요.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그냥 일만 해요..
저도 가끔 말한마디라도 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