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같은 사무실 인원 중에 아침에 1번 퇴근때 한 번만 말을 섞는사람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고민이 하나 있습니다.
회사 선배인데요 말은 하루에 딱 두번만 합니다 아침에 출근해서 인사 저녁에 퇴근할 때 인사 그리고 사적인 대화는 한마디도 하지 않습니다
사람은 참 좋은 사람 같은 데 말을 하지 않으니 답답합니다 그냥 이렇게 지낼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요즘 고민이 하나 있습니다.
회사 선배인데요 말은 하루에 딱 두번만 합니다 아침에 출근해서 인사 저녁에 퇴근할 때 인사 그리고 사적인 대화는 한마디도 하지 않습니다
사람은 참 좋은 사람 같은 데 말을 하지 않으니 답답합니다 그냥 이렇게 지낼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