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날씨좋다아 놀러가기 좋은날씨네요 하핫

날씨가 너무 좋네요

역시 여름이 좋아

놀러가야겠습니다

어디로 놀러가는게 좋을까요ㅎㅎ

바다도 좋고 카페도 좋고 여행도 좋고 어디로 갈지 행복한 고민ㅇ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ㅎㅎ여름에 놀러가는건 역시 물놀이죠

    저는 바다에서는 수영하는게 재밌긴한데 모래사장 등등 너무 번거로워서 계곡을 더 좋아한답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시원한 계곡 어떠신가요 ㅎㅎ 다만 이번주는 비 소식이 있는 곳이 많아서 날씨를 한번 보시고 시원하게 피서갈 수 있는 곳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 저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내일 전곡 한탄강으로 놀러가려고 했는데 지금 비가오고 있고 내일도 비가 온다고해서 지금 고민을 무지하게 하고 있습니다.

  • 행복한 고민 맞습니다.

    먼저 본인의 취향을 끄집어 내어 보세요

    탁트인 바다일까요, 시원한 계곡일까요

    아니면 실내 향연일까요

    아니면 돌아가면서 다 체험하는것도 행복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