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확실히노란모험가
날씨가 너무 좋네요
역시 여름이 좋아
놀러가야겠습니다
어디로 놀러가는게 좋을까요ㅎㅎ
바다도 좋고 카페도 좋고 여행도 좋고 어디로 갈지 행복한 고민ㅇ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직도유연성있는킹크랩
ㅎㅎ여름에 놀러가는건 역시 물놀이죠
저는 바다에서는 수영하는게 재밌긴한데 모래사장 등등 너무 번거로워서 계곡을 더 좋아한답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호옹이
시원한 계곡 어떠신가요 ㅎㅎ 다만 이번주는 비 소식이 있는 곳이 많아서 날씨를 한번 보시고 시원하게 피서갈 수 있는 곳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진실한낙타288
저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내일 전곡 한탄강으로 놀러가려고 했는데 지금 비가오고 있고 내일도 비가 온다고해서 지금 고민을 무지하게 하고 있습니다.
KDK
네
행복한 고민 맞습니다.
먼저 본인의 취향을 끄집어 내어 보세요
탁트인 바다일까요, 시원한 계곡일까요
아니면 실내 향연일까요
아니면 돌아가면서 다 체험하는것도 행복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