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요즘에 좀 분조장이 된 것 같아서 좀 걱정이에요..
고2 학생입니다 한 일을 계기로? 점점 폭력성이 증가하고 있다고 느끼는데요 물론 힘 조절은 하지만 그럼에도 학교에서 짜증나면 연필이나 팬으로 막 긋거나 마우스를 내려친다거나 책상을 내려 친다거나 머리를 때리거나 팔을 때리는 등 폭력성이 심해지고 있는 것 같은데 어떡해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고2 학생입니다 한 일을 계기로? 점점 폭력성이 증가하고 있다고 느끼는데요 물론 힘 조절은 하지만 그럼에도 학교에서 짜증나면 연필이나 팬으로 막 긋거나 마우스를 내려친다거나 책상을 내려 친다거나 머리를 때리거나 팔을 때리는 등 폭력성이 심해지고 있는 것 같은데 어떡해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