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월드 방탈출 무서운 정도……..

이번에 시험 끝나고 친구들이랑 제로월드 포레스트 테마 하기로 했거등욘.. 저희가 전에 제로월드 콜러 테마를 했었는데 짱 무서웠어서 혹시 포레스트가 콜러보다 무서운 테마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비슷해요.무서운 거 저도 좋아해요.멋지게 즐기세요.도파민이 쭈욱 나올 거에요.생활에 활력이 되더라고요.한범 다 가고 싶어요.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