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성실한돌고래68
아메리카노가 체중감소에 도움이 될까요?
최근에 커피머신을 구입해서 저녁때 식사대신 내려서마시고 있는데요 혹시 아메리카노가 체증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아침과 저녁중 언제 먹는게 더 좋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아메리카노 커피는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커피에 함유된 카페인은 대사를 촉진시켜 에너지 소비를 늘리고 지방 연소를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아메리카노 커피는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과식을 줄이고 식사량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체중 감량을 위해서는 단지 아메리카노 커피 섭취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그리고 저녁에 섭취를 하시게 되면 카페인으로 인하야 숙면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오전이나 낮에 드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하루에 커피를 한 두잔씩 마시게 되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집중력이나 기분을 좋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드셔서 경우에는 불면증이나 가슴두근거림이 생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