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음식 강박증 자가치료가 될까요?
하루 안먹는다고 죽는거 아닌데 어떻하면 맛있게 많이
잘먹을까 생각만 합니다
그리고 음식이 생기면 식사건 디져트건 다 먹어
바닥을 보고야 마음이 평화롭습니다
배고픈것도 아닌데 과자 한봉을 뜯으면
결국 바닥을봐요
정말고치고 싶은 식습관인데 제가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하루 안먹는다고 죽는거 아닌데 어떻하면 맛있게 많이
잘먹을까 생각만 합니다
그리고 음식이 생기면 식사건 디져트건 다 먹어
바닥을 보고야 마음이 평화롭습니다
배고픈것도 아닌데 과자 한봉을 뜯으면
결국 바닥을봐요
정말고치고 싶은 식습관인데 제가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