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 좋은 식단 추천 부탁드려요
2022. 08. 01. 19:32
음식을 섭취할때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 해야 된다는것은 잘 알고 있는데 가끔 혈압이 조금 높게 나오는것은 어떤 이유일까요?
혈앞을 낮추는데 좋은 식단이나 음식 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추천해 주세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혈압은 나트륨관리가 필수입니다.
나트륨 섭취를 줄이기 위해서 국물요리는 국을 최대한 안먹고 건더기위주로 먹고
하루에 최소 물 1.5리터는 마셔주세요.
2022. 08. 02. 18:56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