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갑자기얌전한파이리
제가 머리를 말리면 앞머리가 뭉쳤다고 해야하나 땀에 젖으면 가닥씩 뭉치면서 띄엄띄엄 있잖아요 제가 머리를 말리면 그렇게 되요ㅜㅜ 이런거 어설게해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주선도적인차돌박이
저도 그것때문에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도 많이 했었는데요 저는 머리 말리기 전에 잦은 상태에서 앞머리 잘 모아서 구르프를 말고 머리를 말려요 그리고 뒷머리부터 다 말리고 앞머리에 바람을 약하게 주면서 천천히 풀면 잘 되더라구요!
응원하기
대단히시원한담비
머리 말릴때 브러쉬로 뒤로 넘기면서 말려보세요 아무래도 브러쉬로 말리다보면 자연스레 빗질이 되어서 한가닥씩 풀어지다보니 뭉침이 거의 해결될거예요. 남은주일도 좋은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