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등학생.. 평균 성적이 어느정도 되나요..?
고2 후반인데.. 거의 다 찍어서 수학, 한국사 6등급.. 나머진 다 7등급이거든요.. 평균보다 많이 떨어지는건 알고있슴니다.. 어느정도 올려야 평균은 되는지 궁금해서 남겨봐요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고2 후반인데.. 거의 다 찍어서 수학, 한국사 6등급.. 나머진 다 7등급이거든요.. 평균보다 많이 떨어지는건 알고있슴니다.. 어느정도 올려야 평균은 되는지 궁금해서 남겨봐요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