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역류성 식도염인것같은데 약을 계속 먹어야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6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지금까지는 괜찮다가 몇일전부터 명치가 답답하면서 뜨거운 느낌도났다가 매운걸 먹고 체한느낌도 나고 통증이 있어서 내과에 방문하니 역류성식도염 약을 처방받았습니다 아플때 먹고 하니 괜찮은데 안먹으니 또 약하게 아프고 그래서 계속 처방받아서 먹어야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6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지금까지는 괜찮다가 몇일전부터 명치가 답답하면서 뜨거운 느낌도났다가 매운걸 먹고 체한느낌도 나고 통증이 있어서 내과에 방문하니 역류성식도염 약을 처방받았습니다 아플때 먹고 하니 괜찮은데 안먹으니 또 약하게 아프고 그래서 계속 처방받아서 먹어야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