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목에타는느낌으로 역류성식도염약을 계속복용주인데요 계속복용해도 괜찮은걸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43
역류성식도염 약을 먹으면 속이 편하고요 끊으면 2 3일정도 후에는 속이 너무아퍼요 계속 먹어도 괜찮은걸까요?
죽을때까지 먹어야하는지 힘드네요
참고로 내시경검사시 식도염이 다 나았다라고 들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3
역류성식도염 약을 먹으면 속이 편하고요 끊으면 2 3일정도 후에는 속이 너무아퍼요 계속 먹어도 괜찮은걸까요?
죽을때까지 먹어야하는지 힘드네요
참고로 내시경검사시 식도염이 다 나았다라고 들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