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컴퓨터 램16기가 사용하는데 8기가가 사용을 안하네요
안녕하세요
제가 램 램 8기가 2개 꼽아서
16기가 사용하고 있는데
8기기가 하나가 사용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따로 빼고 확인했는데 인식은 합니다
CPU Z에선 16기가라고 뜨는데
작업관리자에서 8기가만 씁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제가 램 램 8기가 2개 꼽아서
16기가 사용하고 있는데
8기기가 하나가 사용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따로 빼고 확인했는데 인식은 합니다
CPU Z에선 16기가라고 뜨는데
작업관리자에서 8기가만 씁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