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방송·미디어
내일도환상적인예술가
괜찮아사랑이야 나의아저씨 커피프린스 런온 선재업고퀴어 등등 뭐 있나요 추천해주세요 궁금합니다 저드라마들 최소 10번이상은본듯 ㅋㅋㅋ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마도웃음이넘치는천사
저는 폭싹속아쑤다 재밌게 봤어요 ㅎㅎ 뭔가 모든 사람들이 인생을 살면서 한번쯤은 경험했을법한 이야기들이 소소하게 담겨있어서 공감이 되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저는 개인적으로 미생이 인생드라마이기는 합니다. 직장인들의 애환과 성장을 가장 현실적으로 담아낸 명작이라 공감가는 부분도 많았고 위로를 받는 부분도 많았기에 추천드립니다.
대단히여유로운팥죽
저는 함부로 애틋하게 재밌게봤습니다!
새드엔딩도 아름다울 수 있다는 걸 느끼게 해준 드라마라서 기억에 많이 남는 것 같아요.추천드려요!
은근히분명한비버
딱 한 편만 추천한다면:
🎬 나의 아저씨
* 삶이 힘들고 지칠 때 큰 위로를 주는 드라마
* 인간관계, 가족, 직장생활, 성장에 대한 깊은 메시지
* 억지 감동이나 자극적인 전개보다 현실적인 공감이 강함
* 배우 이선균, 아이유의 연기가 매우 뛰어남
많은 사람들이 “인생 드라마”를 꼽을 때 가장 자주 언급하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진짜로자유로운도토리
폭싹속았수다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동백꽃 필 무렵도 괜찮았던 것 같고요. 공포물 좋아하시면 기리고, 밤이되었습니다도 가볍게 볼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