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비트코인 이정도 돈 날린거 어떻게 생각하나요
학생이라 제 얘긴 아니고 아예 모르는 사람 얘기고 그냥 이정도면 많이 날린건지 궁금한건데 처음했을때 8000넘게 날리고 몇개월 뒤 다시해서 2억 벌었는데 안팔고 그상태에서 선물? 뭐시기라는 3배로 벌거나 3배로 잃는 그런거 해서 다시 1억 잃고 추가로 계속 잃고 있다는데 어떻게 생각하나요 많이 잃은거 같긴한데 코인하면 원래 이런건지?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학생이라 제 얘긴 아니고 아예 모르는 사람 얘기고 그냥 이정도면 많이 날린건지 궁금한건데 처음했을때 8000넘게 날리고 몇개월 뒤 다시해서 2억 벌었는데 안팔고 그상태에서 선물? 뭐시기라는 3배로 벌거나 3배로 잃는 그런거 해서 다시 1억 잃고 추가로 계속 잃고 있다는데 어떻게 생각하나요 많이 잃은거 같긴한데 코인하면 원래 이런건지?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