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종종 문자가 안와요. 통신사문제일까요?기기 문제 일까요?

핸드폰 문자가 가끔 안오는데요. 통신사 문제일지 아님 기기 문제일까요? 이런 증상을 격어보신분 계실까요? 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스팸 차단함을 먼저 확인해보세요

    메세지 설정에서 차단번호나 메세지를 확인해보세요

    문자 메세지 저장공간도 확인해보시면 좋아요

    안보시는 문자나 오래된 문자 메세지는 좀 삭제해주시면 되요 용량 때문에 그럴 수도 있거든요 ~

    그래도 안온다면 usim 카드가 문제가 될 수 잇어서 가까운 대리점 가서 교체 하시거나 상담 받아 보시는게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가끔 와이파이일때 안오기도 하더라구요. 그럼 와이파이 꺼보고 하기도 하고 , 데이터도 꺼봤다 다시켜고 껐다 켜보기도 다 해보면 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