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미래도활발한대나무
핸드폰 문자가 가끔 안오는데요. 통신사 문제일지 아님 기기 문제일까요? 이런 증상을 격어보신분 계실까요? 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완전재밌는고릴라
스팸 차단함을 먼저 확인해보세요
메세지 설정에서 차단번호나 메세지를 확인해보세요
문자 메세지 저장공간도 확인해보시면 좋아요
안보시는 문자나 오래된 문자 메세지는 좀 삭제해주시면 되요 용량 때문에 그럴 수도 있거든요 ~
그래도 안온다면 usim 카드가 문제가 될 수 잇어서 가까운 대리점 가서 교체 하시거나 상담 받아 보시는게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내내섬세한해물탕
저도 가끔 와이파이일때 안오기도 하더라구요. 그럼 와이파이 꺼보고 하기도 하고 , 데이터도 꺼봤다 다시켜고 껐다 켜보기도 다 해보면 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