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귀여운봉고118
얼마전에 생닭다리살을 대량으로 구매했는데
이걸 염지해서 구워먹으면 맛있다네요.
그런데 염지를 해본 경험이 없어서
할 줄 모르겠어요.
닭고기 염지할때 소금의 양은 얼마나 넣어야
적당한 맛이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귀한몽구스224
안녕하세요 ~
저는 닭 한마리에 소금을 한 수저정도하고 후추를 적당히 뿌려서 간을하여 후라이팬에 기름없이 구워서 아이들을 주면 너무 좋아한답니다
응원하기
생활전문가
닭고기를 얼마를 샀는지모르지만 닭고기 양에따라 염지량도 다릅니다 너무과하지않게 적당량으로 염지를 하시면 될듭합니다 맛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