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ISA계좌 개설하려는데 주식거래+ISA+CMA+IRP 합해진게있고 중개형 ISA(일반형)만 있는것도 있는데 어떤게 유리한가요?
한번 개설시 다합해진 계좌를 개설하는게 유리한것인지, ISA계좌만 단독개설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그 차이가 무엇인지, 절세 혜택을 보기위해서는 어떤게 나은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한번 개설시 다합해진 계좌를 개설하는게 유리한것인지, ISA계좌만 단독개설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그 차이가 무엇인지, 절세 혜택을 보기위해서는 어떤게 나은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