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bilriri
감자 사왔는데 요리를 잘하는 편은 아니라서 재료 많이 안들어가고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을수 있는 감자 요리가 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뽀얀굴뚝새243
지금 이맘때 햇감자 많이 먹는데 참 포슬포슬하니 그냥 찌기만 해도 맛있더라구요. 저는 감자 큰 거 1개를 고운 채로 채썰어서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지지고 그 위에 냉동실에 있는 모짜렐라 치즈 얹고 토마토소스 얹어서 간식으로 먹습니다.
감자도 맛있고 토마토 소스가 들어가서 마치 피자 맛이 나더라구요. 감자를 미역국에도 넣어서 먹기도 하고 감자밥을 해서 먹을 때도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7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훈훈한나비221
감자 쪄서 설탕 넣고 으깨서 퍼먹으면 맛있어요. 쉽게 할만한거라 꼭 해 드셔 보세요.
감자전도 하기 쉬워요. 생감자를 갈아서 채에 물 걸러준다음 살짝 소금간 하고 후라이팬에 부치면 됩니다.간장에 청양고추넣고 찍어먹으면 쫄깃하니 맛있어요
역대급포근한래빗
감자치즈전!! 정말 좋아합니다!!! 감자를 채썰거나 감자를 갈아서 치즈 올려서 간장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나오ㅠ 아니면 전에 유행했었던 감자옹심이?? 그것두 추천드려요!! 둘다 간단한데 맛은 미쳤어용!!
도롱이
감자채볶음이 가장 무난한 것 같습니다.
채로 볶으면 맛있어서 먹을 만 하더라고요.
아니면 감자 조림도 달짝지근해서 밥 반찬으로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