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횡단보도에서 사고가 났습니다 합의는 어떻게 보면될까요?
제가 추석 전 신호없는 횡단보도에서 차량과 사고가 났어요 걸어가는데 아니 제가 좀 빨리 걷고 있었는데요 차량이 서지않아서 옆휀다에 부딪혀서 옆구리 허리 통증이 있어요 연휴라 어제 처음 물리치료 받았어요 뼈에는 이상없어서 가행인데 염좌라네요 보험사에서 연락은 왔는데요 합의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제가 추석 전 신호없는 횡단보도에서 차량과 사고가 났어요 걸어가는데 아니 제가 좀 빨리 걷고 있었는데요 차량이 서지않아서 옆휀다에 부딪혀서 옆구리 허리 통증이 있어요 연휴라 어제 처음 물리치료 받았어요 뼈에는 이상없어서 가행인데 염좌라네요 보험사에서 연락은 왔는데요 합의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