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탈모 약 어떤게있나요 두가지 있던데요ㅠ?
탈모 진행되고잇는데... 뭐먹어야되요? 아보다트? 페나스트리드? 어떤게 좋나요 부작용도 많던데 나이는 28이고 부작용은 모든 사람한테 나타나는건가요? 모발이식해도 약먹어야된다던데 왜그런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약·영양제
탈모 진행되고잇는데... 뭐먹어야되요? 아보다트? 페나스트리드? 어떤게 좋나요 부작용도 많던데 나이는 28이고 부작용은 모든 사람한테 나타나는건가요? 모발이식해도 약먹어야된다던데 왜그런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