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거대한 명군 1623
북극곰은 많이 들어 봤는데 남극곰은 들은적이 없어 궁굼합니다 남극에는 곰이 없나요 그럼 북극에만 곰이 있어 북극곰이라 하는건가요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광파고
안녕하세요.
40년간 북극곰을 연구해온 캐나다 앨버타대학교
앤드류 대로처(Andrew Derocher) 생물학 교수는
그 정답이 진화 및 지구 지질학적 역사와
관련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앤드류 교수는 '단지 생물종이 일부 지역에서는 진화하고
다른 일부에서는 진화하지 않았기 때문이지
특별한 이유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결론은
북극곰은 북극에서 진화해온 생물이고
남극과 연결점이 없기 때문에 남극곰은 없습니다
++북극곰은 남극가도 생존 가능하다 합니다
응원하기
구구구
안녕하세요. 꽃다운라마282입니다.
북극곰은 북극에만 있습니다.
북극에 살아서 북극곰이라고 부르는거 맞습니다.
남극은 북극보다 훨씬 추워서 곰이 생존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