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머쓱한호박벌232
운동화나 구두 등 어느정도 해지면 종량봉투에 담아서 버리면 되는데 아직 쓸만하거나 거의 새 신발의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식한소쩍새284
동네 의류버리는 곳에 같이 옷이랑 버리시면 됩니다.그러면 수거해 가시는 분이들이 옷이랑 같이 가져가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응원하기
균형잡힌영양설계
슬만한 신발이라면 우선 주변의 헌 옷 수거함을 보시고 신발이 수거 품목에 있는지를 확인하세요.
있다면 거기에 넣으셔도 됩니다.
신발끈을 묶어서 흩어지지 않게 하거나 봉투에 넣어서 넣어주시는 것이 좋구요.
거의 새신발이다 싶으면 중고로 내놓으셔도 되겠구요.
꽃다운뽀로로102
아파트 1층에 옷수거함 통에 신발도 같이 내놓으면 됩니다.
신발은 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끈을 짝으로 같이 묶어서 함에 넣으시면 됩니다.
초록지빠귀92
신을만한 운동화면 깨끗이 빨아서 ,헌옷 수거함에 넣으면 됩니다. 빨지 않고 , 버리려면 일반 종량제 쓰레기 봉투에 버려야 합니다.
lovelyfader
헌옷 수거함에 같이 넣어두면 재활용할 수있습니다. 만약 새제품 같은경우 이렇게 하시면되고 새로운 제품이 아니라면 일반쓰레기에 버리시면됩니다.
진지한석화구이
보통은 의류수거함에 옷과 함께 버리시면 수거해가서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나눠주게 되어있습니다. 영 못쓸 정도의 상태라면 일반쓰레기로 처리하시면 됩니다.